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남양주금곡동 바르게살기, 코로나19 방역활동 펼쳐

코로나 방역을 위해 오늘도 뭉쳤다!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4/11 [12:20]

남양주금곡동 바르게살기, 코로나19 방역활동 펼쳐

코로나 방역을 위해 오늘도 뭉쳤다!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4/11 [12:20]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남양주=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남양주시 금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회장 김동숙)는 지난 9일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지역사회 방역활동을 펼쳤다.

금곡동 바르게살기협의회 회원 8명은코로나19의 지역 내 확산을 막고 사태 장기화로 인한 주민들의 불안을 잠재우기 위해 버스정류장, 공원 시설물, 상가 문손잡이 등 불특정 다수의 시민들이 자주 이용하는 시설에 대해 소독을 진행하여 지역사회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힘썼다.

김동숙 바르게살기협의회장은“바이러스가 무생물 표면에서 최소 2시간에서 최대 9시간까지 전염성을 유지한다는 뉴스를 보고 오늘 방역활동은 시민들의 손이 직접 닿는 접촉면 소독에 특히 신경을 썼다”면서,“어서 빨리 마음 편히 아름다운 봄의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영재 금곡양정행정복지센터장은 “코로나19가 계속되고 있는 현 위기상황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개개인들의 자발적이고 꾸준한 방역활동이 중요하다”며 “지역의 안전을 우리 스스로가 책임진다는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방역활동에 적극 참여해주시는 단체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