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北,"평양고무공장, 농촌에 보내줄 각종 규격의 피대 생산 박차"

이수현 기자 | 기사입력 2020/04/06 [05:31]

北,"평양고무공장, 농촌에 보내줄 각종 규격의 피대 생산 박차"

이수현 기자 | 입력 : 2020/04/06 [05:3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이수현 기자] 북 조선의 오늘은 "평양고무공장에서 농촌에 보내줄 각종 규격의 피대생산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5일 보도했다.

 

▲ 평양고무공장서 생산하는 제품 중에서.사진=메아리     © 이수현 기자

 

다음은 보도 전문.

 

농촌에 보내줄 각종 규격의 피대를 생산

 

공화국의 평양고무공장에서 농촌에 보내줄 각종 규격의 피대생산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경애하는최고령도자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농촌에 대한 국가적지원을 강화하여야 하겠습니다.》

공장에서는 농업부문과의 련계밑에 올해농사에 필요한 각종 규격의 피대들의 수량을 구체적으로 장악한데 기초하여 일별, 주별생산계획을 면밀히 세우고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고있다.

특히 고무, 섬유 등 필요한 원료, 자재보장을 앞세우고 공정간 맞물림을 잘 지어주어 모든 직장, 작업반들에서 끊임없는 생산적앙양을 일으키도록 하고있다.

준비직장의 로동자들은 피대생산의 첫 공정을 지켜섰다는 자각을 안고 고무원료와 배합제준비에서 나서는 기술적요구들을 철저히 지키면서 반제품들을 다음공정들에 제때에 보내주어 생산에 자그마한 지장도 없게 하고있으며 피대직장의 로동자들은 자체의 힘으로 예비부속품과 수리공구들을 그쯘히 갖추어놓고 만가동을 보장하고있다.

한편 콘베아직장의 로동자들은 합리적인 작업방법을 받아들여 평벨트생산을 정상화하고있으며 직물직장에서는 직기들의 가동률을 높여 피대생산에 필요한 혼합고무와 천생산을 적극 늘이고있다.

증산투쟁, 창조투쟁을 벌리고있는 이 공장일군들과 로동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해 피대생산에서는 련일 성과들이 이룩되고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