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보훈지청, 제5회 서해수호의 날 계기릴레이 추모메시지 인증사진 이벤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3/14 [09:08]

인천보훈지청, 제5회 서해수호의 날 계기릴레이 추모메시지 인증사진 이벤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3/14 [09: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국가보훈처 인천보훈지청(지청장 임종배)은 ‘제5회 서해수호의 날’을 맞아 3월 13일부터 20일까지 인천보훈지청 페이스북(facebook.com/icbohun)에서 ‘릴레이 추모 메시지 인증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시민은 인천보훈지청 페이스북 게시물에 있는 추모 메시지판을 출력하여 본인의 이름을 적고 인증사진을 찍어 인천보훈지청 이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사진은 인천보훈지청 페이스북에 게시되며, 인천보훈지청에서는 참여자 중 20명을 선정해 1만원 상당의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서해수호의 날’은 제2연평해전, 천안함 피격, 연평도 포격도발 등 북한의 서해도발 사건에서 나라를 지키다 희생된 서해수호 55용사를 기리기 위한 정부기념일로 매년 3월 넷째 금요일로 정하고 있으며, 올해에는 3월 27일이다. 인천보훈지청에서는 인증사진 이벤트 종료 후, 3월 20일~27일까지는 추모메시지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이어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