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구리시,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 코로나19 대응 긴급 예방물품 지원

지역경제 활력, 유통인은 물론 생산자·소비자 보호에 최선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2/27 [17:54]

구리시,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에 코로나19 대응 긴급 예방물품 지원

지역경제 활력, 유통인은 물론 생산자·소비자 보호에 최선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2/27 [17:54]

▲ 구리시 예방물품 전달 모습 (사진제공=구리농수산물공사)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구리=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구리시(시장 안승남)는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이하 코로나19) 위기단계를 심각으로 격상함에 따라 지역사회 피해 최소화를 위하여 2월 27일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하 도매시장)에 긴급 예방물품 지원에 나섰다.

긴급 지원된 예방물품은 마스크 및 손 소독제로 불특정 다수가 이용하는 도매시장의 안전을 위하여 긴급 수급되어 상권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유통인과 현장 근로자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기대하며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 이하 공사)를 통해 중도매인조합연합회, 하역사, 청소 미화원, 용역사에 지원된다.

도매시장 코로나19 대책반장(김경만 관리본부장)은 “구리시는 코로나19 주의단계부터 도매시장에 차량 방역, 방역약품 등 적극 지원으로 코로나19 유입 및 확산에 대비하여 적극 대응토록 개설자의 역할에 최선을 다해 주고 있음에 감사드리며, 유통종사자를 비롯한 생산자·소비자 보호로 신선하고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한 도매시장 본연의 역할을 다하여 안심하고 도매시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전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구리농수산물공사 김성수 사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방역 용품 지원이야 말로 중도매인들에게 큰 힘이 될거라며 하루 빨리 어려운 시간을 이기어 구리농수산물도매시장이 새로운 활기를 띠기를 바란다며 구리시에 감사함"을 표했다.

▲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