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은위원장 고모 김경희 모습 드러내…

전영태 선임 | 기사입력 2020/01/27 [06:38]

김정은위원장 고모 김경희 모습 드러내…

전영태 선임 | 입력 : 2020/01/27 [06:38]

▲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부부와 김경희 전 노동당 비서가 설을 맞아 25일 평양 삼지연극장에서 기념공연을 관람했다. (사진=VOA 뉴스) (C) 전영태 선임기자


[대한뉴스통신/전영태 선임기자] VOA 뉴스는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부부와 김경희 전 노동당 비서가 설을 맞아 25일 평양 삼지연극장에서 기념공연을 관람했다고 27일 보도했다.


북한 김정은 위원장의 고모이자 처형당한 장석택의 부인, 김경희 전 노동당 비서가 남편 처형 6년여 만에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북한 노동신문이 26일, 김 위원장 부부와 함께 김경희 전 비서가 설 명절을 맞아 25일 삼지연극장에서 기념공연을 관람했다고 보도했다.


이날 북한 노동신문은 최룡해 국무위원회 제1부위원장과 김경희, 리일환 당 부위원장, 조용원 당 제1부부장, 김여정 당 제1부부장, 현송월 삼지연관현악단장 등도 공연장에 자리했다고 전했다.


신문이 공개한 사진에서 김경희는 김정은 부부 왼쪽에 검은 한복을 입고 앉아 공연을 관람했다.


김경희는 김정일 체제에서 핵심 인사로 활동하며, 김정은 집권 이후에도 후견인 역할을 했지만 지난 2013년 12월 장성택 처형 이후 공개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다.


원본 기사 보기:대한뉴스통신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