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옥천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설 명절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적십자 옥천봉사회 기부물품 지원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5 [14:25]

양평군 옥천면,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훈훈한 설 명절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적십자 옥천봉사회 기부물품 지원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5 [14:25]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옥천면 사무소에 설맞이 이웃돕기 물품 전달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 대한적십자사 옥천봉사회 옥천면 사무소에 설맞이홀몸어르신 물품 전달 모습(사진제공=양평군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는 지난 20일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옥천면사무소에 100여만원 상당의 이웃돕기 물품을 전달했다.

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에서는 명절 때마다 관내 이웃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생필품(쌀10kg, 휴지, 세제, 샴푸, 커피믹스, 치약, 칫솔, 김, 두유 등)을 구입하여 정기적으로 기부하고 있으며, 이번 생필품은 저소득 10가구에게 전달됐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 송영 지사장은 “국민의 평생 건강을 책임지는 공단에서 지역사회 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따뜻하고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난 21일에는 적십자 옥천봉사회에서 설 명절을 맞아 홀몸 어르신에게 회원들이 직접 만든 물김치, 만두, 한과 등 명절음식을 전달했다.

최인성 옥천면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을 아끼지 않은 국민건강보험공단 양평지사와 적십자 옥천봉사회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이웃사랑의 정신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데 적극 동참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