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의정부시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20/01/24 [06:29]

의정부시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하인규 기자 | 입력 : 2020/01/24 [06:29]

▲ 의정부시의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모습(의정부시의회 안지찬(좌측4번째) 의장,임호석(우측 5번째)부의장, 한신균(우측 첫번째)사무국장 참석)(사진제공=의정부시의회)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의정부=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의정부시의회(의장 안지찬)는 1월 23일 이웃사랑 실천을 위해 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회장 윤신일)에게 2020년도 적십자 특별회비를 전달했다.

시 의장 집무실에서 진행된 이날 전달식에는 안지찬 의장을 비롯해 임호석 부의장, 의회사무국 한신균 사무국장,대한적십자사 경기도지사 윤신일 회장, 북부봉사관 강성욱 관장, 의정부지구협의회 인순노 회장 및 임원진이 함께했으며, 적십자 회비 모금 및 봉사활동 등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며, 나눔 문화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안지찬 의장은“점점 어려워지는 경제여건 속에서도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역사회봉사와 긴급재난구호 및 취약계층 지원 등의 인도주의 사업을 지원하는 적십자사의 노고에 감사를 드리며, 이번 적십자 회비가 우리 주변의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희망과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의정부시의회는 이웃 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매년 적십자 특별회비 기부에 동참하고 있다.

하인규 기자 popupnews24@naver.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