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 해양수산전시관서 수산생태 ‘체험’을

설 연휴 귀성객 관람 정상 개관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23 [17:16]

전남 해양수산전시관서 수산생태 ‘체험’을

설 연휴 귀성객 관람 정상 개관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23 [17:1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원은 설 연휴 기간인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해양수산과학관과 섬진강어류생태관을 정상 개관해 지역을 방문한 귀성객과 관광객 맞이에 들어갔다.

여수 돌산에 위치한 해양수산과학관은 해양수산업의 과거, 현재,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총 31개의 수족관은 참돔, 능성어, 해포리고기 등 98종 1만 2천여마리의 남해안 토산어종과 해수 관상어를 전시하고 있다다양한 바다 생물 표본과 화석, 실제 바다 속 풍경을 주제로 한 3D영상 ‘푸르미의 바다여행’도 관람할 수 있다.

또, 구례 간전면에 위치한 섬진강어류생태관은 다채로운 볼거리와 놀거리를 제공하는데 특히 천연기념물인 수달과 국내외 관상어와 토종 민물고기 60여 종을 관람할수 있고 공룡테마파크와 생태순환놀이터도 즐길수 있다.

이번 설에는 강변 연날리기, 제기차기, 투호 등 다양한 민속놀이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과학관과 생태관은 지난 3년여 동안 리뉴얼 공사를 통해 최신 트렌드에 맞춘 독창적인 전시와 쾌적한 관람환경을 제공해 지역 방문객들의 힐링장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박준택 전라남도 해양수산과학원장은 “연휴 기간 고향을 방문하는 귀성객의 마음을 치유할 뿐만 아니라, 수산생물 및 생태계 보전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청소년들에게 해양수산의 산 교육장으로서 역할에 충실토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