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울진군 동계 전지훈련팀 유치로 활력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22 [17:59]

울진군 동계 전지훈련팀 유치로 활력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22 [17:59]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친절 울진군은 2020년‘원전 의존형 경제구조 극복 원년의 해’, 2021년을‘울진 방문의 해’목표를 위해 스포츠마케팅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울진군은 여름이 시원하고 겨울은 온화한 기후와 읍·면 전반적으로 잘 구축된 스포츠인프라 등의 장점을 적극 활용한 스포츠마케팅으로 2019년 축구 20여 팀, 배드민턴 1개 팀, 야구 2팀 등 11,000여명이 참가하는 전지훈련 팀을 유치하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올 1월부터 각 종목별로 축구와 배드민턴, 야구 등 전지훈련을 시작으로 전국 및 도 단위 대회를 연중 실시하기로 하고 전지훈련과 전국 및 도 단위행사에 28억원의 예산을 투입해 울진의 스포츠 인프라와 관광자원을 연계한 스포츠 관광도시로 명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특히 매년 선수단과 가족을 포함 약 20,000여명이 울진군을 방문해 스포츠와 관광이 연계된 울진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으며 울진군을 찾는 각종 대회 참가 선수들이 최적화된 체육시설 환경에서 훈련 할 수 있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산림욕·온천욕·해수욕이 있는 울진에 더 머무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전찬걸 군수는 “스포츠마케팅을 통한 각종 전지훈련 팀과 전국단위대회 유치로 숨쉬는 땅, 여유의 바다 울진 홍보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