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나주교육학교자치와 교육협력으로 꽃 피우는 2020 설명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14 [08:47]

나주교육학교자치와 교육협력으로 꽃 피우는 2020 설명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14 [08:4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라남도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은 1월 13일(월) 대회의실에서 관내  유․초․중학교 교원 100명을 대상으로 ‘미래의 삶을 디자인하는 행복나주교육’ 구현을 위한 「나주교육2020」설명회를 가졌다. 

 

나주교육지원청은 올 한해 ‘학교자치 활성화’, ‘나주혁신교육지구 운영 내실화’, ‘창의·융합 SW교육 강화’, ‘목사고을 역사·문화자랑’ 등 4가지 역점사업을 추진한다.

특히 나주는 2천년 마한의 역사를 비롯해 의병활동 중심지, 학생운동진원지 등 역사·문화·예술·환경 자원이 매우 풍부한 만큼 학생들이 나주와 전남의 역사·문화를 바로 알고, 지역에 대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도록 역사교육을 활성화 할 계획이다.

 

김영길 교육장은 인사말에서 “학생들이 자존감을 가지고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교직원이 보람을 느끼며 교육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학부모·지역민이 나주교육의 든든한 동반자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학교자치 활성화와 교육협력체제 구축에 적극 협조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나주교육지원청은 이날 설명회에 종이컵과 플라스틱 생수병을 없애고 개인컵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민주적 조직문화 개선과 함께 친환경 회의문화 조성에도 함께 힘써 주도록 안내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