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시교육청, 전 직원 ‘청렴실천 다짐’으로 여는 경자년 새해 시무식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20/01/05 [08:02]

광주시교육청, 전 직원 ‘청렴실천 다짐’으로 여는 경자년 새해 시무식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20/01/05 [08:0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대강당에서 장휘국 교육감을 비롯한 전 직원 1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겸한 청렴실천 다짐으로 경자년 새해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날 청렴실천 서약다짐은 직원대표 5명의 청렴실천 다짐 선서를 시작으로 교육감을 비롯한 본청 간부와 전 직원들이 한자리 모여 직원 상호간, 광주교육가족, 광주시민에 대한 청렴 실천을 스스로 다짐하고 서약하는 자리였다.

청렴실천 다짐문에는 법과 원칙 준수,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수행과 지위·권한 남용, 이권개입, 부패행위 근절, 부당간섭 배제 등의 내용을 포함한 공정하고 청렴한 업무를 수행할 것을 명시했다.

장휘국 교육감은 지난해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결과를 넘어선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한 소통과 공감의 청렴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는 한편 전 직원 모두가 삶을 가꾸는 교육을 목표로 현장에서 답을 찾아가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