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개성공단 입주기업에 힘 보태 한반도 평화 만들어야”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19/12/19 [14:58]

"개성공단 입주기업에 힘 보태 한반도 평화 만들어야”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19/12/19 [14:58]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1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개성공단 사진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 이재정 경기도교육감이 16일 경기도의회에서 열린 ‘개성공단 사진전 개막식’에 참석했다.

 

이 교육감은 “개성공단이 열려야 한반도의 문이 열린다”며 “개성공단 물건을 팔고 사진전시를 하는데 그치지 않고, 조금씩 힘을 모아 한반도 평화를 만들어 나가야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이 교육감은“오늘 이 자리가 통일의 꿈과 평화에 대한 의지를 담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는 개성공단 재가동을 위해 개성공단 입주기업 물품을 전시, 판매하고 개성공단 사진을 전시하는 행사로 ‘개성공단 금강산관광 재개 범국민운동 경기도본부’가 개최했다. 사진전은 16일부터 4일 간 열리며, 16일에는 개성공단 물품 전시·판매가 진행됐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