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청, 생활주변 폭력배 205명 검거…29명 구속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10:47]

부산청, 생활주변 폭력배 205명 검거…29명 구속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16 [10:4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부산경찰청(청장 김창룡)은 지난 926일부터 약 2개월 동안 생활주변 폭력배 근절 방안 및 특별형사활동을 추진한 결과생활주변 폭력배 205명을 검거해 이 중 29명을 구속했다.

 

 

경찰은 이 기간 경미한 사건이라도 지속적·반복적 범죄로 판단되는 112신고이력최근 형사입건 전력 자료 확보·분석 등을 통한 종합적 수사를 벌였다.

 

 

또 부산경찰청 제3기동대를 형사인력으로 전환해 경비·경호 업무가 없을 경우 민생치안 형사활동과 더불어 검거활동에도 초점을 맞춰 활동을 전개했다.

 

 

더불어 주민 의견을 반영해 관서별 강·절도 범죄 예방 형사활동 강화하고, 112 상습·악성 허위 신고자에 대한 집중수사를 벌여 엄정 대응했다.

 

 

이와 함께 이웃순찰제와 연계한 형사·지역경찰 합동순찰 등 예방적 형사활동을 강화하고범죄 징후 발견시 미리 점검·대응해 더 큰 범죄를 사전에 차단하는데 노력했다고 경찰은 전했다.

 

 

부산경찰청은 앞으로 생활주변 폭력범죄에 대해서는 단일 사건이라도 지속적이거나 재발 가능성 등을 고려해 입체적·종합적 수사로 엄정대응 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