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동구,‘2020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사업’모금 생방송 진행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16 [08:41]

강동구,‘2020 희망온돌 따뜻한겨울나기 사업’모금 생방송 진행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16 [08:4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강동구는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딜라이브서울경기케이블TV와 함께 오는 18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구청 열린뜰에서 ‘2020년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주민들이 참여하는 따뜻한 이웃 사랑의 현장을 생중계함으로써 추운 겨울로 힘들어하는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기부 문화를 확산하고자 기획됐다. 올해는 강동구청 열린뜰로 장소를 옮겨 모금 생방송을 진행한다.

생방송 주무대에는 지역사랑을 나누는 기부자들의 인터뷰가 있을 예정이며 팝페라 가수와 밴드 공연 등 따뜻한 분위기를 더욱 빛나게 해 줄 공연도 준비되어 있다.

이외에도 서울사회복지공동모금회 및 복지기관, ㈜진영글로벌의 도움으로 자선 바자회, 해피크리스마스 선물꾸러미, 캘리그라피 소원카드와 소원트리, 추운 몸을 녹일 수 있는 푸드 트럭과 열매 다방, 행운의 룰렛게임 등을 운영해 추운 날씨에도 기부하러 찾아온 주민들을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도 마련했다.

이정훈 강동구청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따뜻한 손길을 내밀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며 기부 문화 확산을 통해 주민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