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연말연시 아름다운 기부 잇따라

- MG정읍새마을금고 김장김치 10kg 300박스 기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2/13 [21:57]

정읍시, 연말연시 아름다운 기부 잇따라

- MG정읍새마을금고 김장김치 10kg 300박스 기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2/13 [21:5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에서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과 훈훈한 정을 나누는 기부의 손길이 줄을 잇고 있다.

▲     ©

MG정읍새마을금고는 13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10kg 300박스(1,500만 원 상당)를 정읍시에 기탁했다.

 

김적우 이사장은 동절기에 더욱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을 갖고 지역 사회 내에서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싶어 김치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정읍새마을금고는 북면에 MG정읍푸드라는 HACCP 인증 김치공장을 설립해 운영하고 있다. 특히 정읍에서 생산된 농산물을 이용해 전국에 절임 배추와 김치 등을 판매함으로써 정읍농산물 홍보는 물론 지역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정읍시 쌀산업발전협의회는 같은 날 단풍미인 쌀(10kg) 197포를 기탁했다.

 

협의회관계자는 약소하지만 지역에 어려운 이웃들에게 위안이 되길 바란다사회적 취약계층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고 함께 하는 분위기를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희망 나눔 물품을 기탁해 주신 정읍새마을금고와 쌀산업발전협의회에 감사드린다기탁받은 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기탁자의 소중한 뜻과 함께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