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이번 겨울방학은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

- 정읍시립도서관, 다양한 독서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20:09]

정읍시, “이번 겨울방학은 도서관에서 가족과 함께 보내세요”

- 정읍시립도서관, 다양한 독서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2/12 [20:0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가 겨울을 맞은 학생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독서 교실을 운영한다.

▲     ©

이번 프로그램은 책을 활용한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독서 경험으로 책 읽는 습관과 도서관 이용 생활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오는 24일부터 1월 말까지 연말기념행사로 진행되며 올 한 해 시민들에게 받은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중앙도서관은 작은 음악회 키즈쿡! 나도 요리사 그림책 읽기 그림책 겨울여행 체험형 동화구연 겨울 독서 교실 신나는 과학탐험대 등의 7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신태인도서관은 겨울 독서 교실 코딩과 함께하는 도서관 등 2개 프로그램을 운영, 기적의 도서관은 미션달성! 스탬프를 모아라!한 권의 책 음악회 그림책이랑 놀자 겨울 독서 교실 등 4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참여자 모집은 오는 16일부터 정읍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선착순으로 모집할 예정이며 참가비는 무료다.

 

3개 도서관의 독서 교실 참여자 중 우수학생에게는 각각 정읍시장 상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 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도서관 관계자는도서관이 한 해를 정리하고 시작하는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줄 수 있고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는 독서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역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