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수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위원들 노고 서로 격려하고 내년 희망찬 미래 기약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2/12 [20:18]

수성동 주민자치위원회, 송년의 밤 행사 성료

위원들 노고 서로 격려하고 내년 희망찬 미래 기약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2/12 [20:1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 수성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교부)는 지난 11일 기해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송년의 밤 행사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지역구 시의원을 비롯해 주민자치위원, 타 읍··동 주민자치위원장, 주민센터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했다.

 

정담을 나누며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행사는 한 해 동안 수성동 주민자치의 발전을 위해 수고한 위원들을 서로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 다가올 경자년을 맞아 더욱더 화합하고 새해의 비전을 함께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축사에서 김 위원장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일에 항상 솔선수범 자세로 봉사하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우리 수성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정읍시를 넘어 전국적으로 동민복지 분야에 모범이 될 수 있도록 2020년에도 힘과 뜻을 모아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수성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올 한해 경로당 김장김치 나눔과 자치센터 수강생 모집 봉사, 지역 내 환경정화 활동과 어르신들을 위한 특강 등 지역 주민의 복지를 위한 봉사활동을 펼쳐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사진] 파주 적군묘지·북한군묘지 추모한 조국통일회의
1/2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