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치유와 긍정 그리고 감동’ 나주시, 사랑나눔 콘서트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10 [18:27]

치유와 긍정 그리고 감동’ 나주시, 사랑나눔 콘서트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10 [18:27]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나주시는 10일 오후 2시 나주문화예술회관에서 지역 장애인과 가족 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랑 나눔 콘서트’를 개최, 음악으로 치유와 긍정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지체장애인협회 나주시지회 주관으로 올해로 4회째를 이어오고 있는 사랑 나눔 콘서트는 연말연시를 맞아 평소 장애와 돌봄으로 인해 문화 공연을 접할 기회가 적은 장애인과 그 가족들의 문화 향유 기회 확대를 위해 마련됐다.

강인규 나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 사이에는 다름이 있을 뿐 차이는 존재하지 않는다”며 “모두가 동등한 권리를 누리고 함께 어우러져 살아갈 때 그 사회가 진정한 아름다운 사회”고 격려했다.

이어 “장애문제는 결코 남 일이 아닌, 사회 구성원 모두가 함께 관심을 갖고 풀어야할 문제”며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차별 없이 동등한 권리를 누리고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한 무장애도시 건설에 최선을 다해가겠다”고 약속했다.

나상인 지회장은 “모처럼 걱정, 근심을 내려놓고 연말연시 따뜻함을 서로 나눌 수 있는 시간이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장애에 대한 사회적 인식개선을 위해 노력해가겠다”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