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교육청,‘사랑의 김장 담그기’따뜻한 나눔 실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2/01 [09:05]

전남교육청,‘사랑의 김장 담그기’따뜻한 나눔 실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2/01 [09:0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이 11월 25일(월)~28일(목)까지 4일 동안 영암지역자활센터 군서작업장에서‘사랑의 김장 담그기’ 봉사활동을 펼쳤다.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는 소외된 우리 이웃들에게 가슴 따뜻한 사랑과 희망을 전달하고 훈훈한 겨울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2013년부터 매년 진행되고 있다.
 
첫째날부터 셋째 날까지는 본청 직원 40여 명과 영암지역자활센터 자원 봉사자 30명이 배추 1,700 포기를 다듬고 절이는 작업을 했다. 이어 마지막 날인 28일 장석웅 교육감을 비롯한 본청 직원 50여 명이 함께 모여 김장김치를 맛있게 버무려 소년·소녀 학생 가장 및 사회복지시설에 전달했다.
 
도교육청 관계자는 “추운 겨울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년·소녀 학생 가장들에게 정성껏 담근 김치와 더불어 따뜻한 온기가 함께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전라남도교육청은 헌혈, 농촌 일손돕기, 사회복지시설 봉사 등 사랑 나눔 실천을 통해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 가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