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부해경청ㆍ,하반기 테러대책협의회 개최

-해양테러 대응·대비 태세 점검 및 협상기법 노하우 공유-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08 [08:56]

중부해경청ㆍ,하반기 테러대책협의회 개최

-해양테러 대응·대비 태세 점검 및 협상기법 노하우 공유-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08 [08:56]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중부지방해양경찰청(청장 구자영)은 7일(목) 오후 2시 13층 대회의실에서 해양테러 발생에 대비하여 관계 부서별 대응태세와 역량을 점검하기 위한 하반기 테러대책협의회를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중부해경청에서 열린 이번 협의회에서는 해양테러 대응과 관련된 특공대, 항공단, 소속 해양경찰서 경비구조과장 및 대테러 담당자 등 현장 대응부서 관계자 40여명이 참석하였다.


주요 내용으로는 ▲ 중부해경청 테러대책협의회 구성 및 운영 현황 소개 ▲ 소속 해양경찰서별 해양 대테러 대응태세와 성과분석 ▲ 향후 추진·대응 방안 발표순으로 진행했으며, 이후 토의시간에는 각 부서별로 다양한 의견과 발전발향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번 협의회에서는 테러 발생 시 테러범을 설득하여 위기상황을 해결하는 ‘위기협상의 이해와 협상기법’을 교육하는 등 다양한 현장의 노하우를 공유하였다.


구자영 청장은 “관내에는 국가중요시설 및 다중이용시설들이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해양테러 관련 부서 간 긴밀한 협업체계와 대응태세를 확립하여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