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드림스타트, 행복 더하기 ‘가족 운동회’가져

- 부모·자녀 120여 명, 소통·공감·친밀감 형성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0/21 [20:29]

정읍시 드림스타트, 행복 더하기 ‘가족 운동회’가져

- 부모·자녀 120여 명, 소통·공감·친밀감 형성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0/21 [20:2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 드림스타트는 지난 19일 곰두리스포츠센터에서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120여 명을 대상으로드림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     ©

이번 가족 운동회는 드림스타트 가정의 부모와 아동 상호 간 자아 존중감을 향상 시키고 긍정적 관계 형성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평소 다 함께 모여 체육활동을 즐길 기회가 부족한 가족들이 운동회를 통해 가족 간 친밀감을 쌓고 체육활동을 하며 가족의 소중한 가치를 재확인하는 계기가 됐다.

 

운동회에서는 에어사다리 릴레이와 땅콩 볼 발로 차기 등 5종의 체육활동과 VR(가상현실), 마카롱 만들기 등 9종의 체험활동이 이뤄졌다.

 

또 모래를 통해 감동적인 이야기를 전하는 샌드아트와 아동들을 위한 벌룬쇼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참여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운동회에 참여한 한 가족은아이들과 함께 응원하고 게임도 하고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다아이와 좀 더 가까워진 것 같아 행복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드림스타트 관계자는이번 운동회가 드림스타트 아동들에게 소중한 추억이 되어 밝고 건강하게 자라길 바란다앞으로도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행사를 더 자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드림스타트는 지역 내 만 12세 이하 취약 계층 아동 약 300여 명을 대상으로 아동 욕구에 맞춰 사례관리와 함께 40여 개의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