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자원봉사와 함께,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잇다

- 제4회 2019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0/21 [20:32]

정읍시, 자원봉사와 함께,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잇다

- 제4회 2019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0/21 [20:32]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지난 19() 내장상동 공감플러스센터에서 42019 청소년 자원봉사 페스티벌이 개최됐다.

 

()전라북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김기원)의 주관으로 열린 이번 페스티벌은 자원봉사와 함께, 청소년의 꿈과 희망을 잇다!’란 주제로 성황리에 진행됐다.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을 비롯해 정읍시자원봉사센터와 14개 시군 청소년봉사단과 청년봉사단, 학생, 정읍시민, 관광객 등 8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26개 청소년 자원봉사 동아리와 4개 청년봉사단 동아리가 운영한 홍보·체험프로그램 부스 등을 운영했다.

 

또 시민들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가을철 특색에 맞는 다채로운 체험 거리로 행사에 참여한 방문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생애주기 중 가장 중요한 청소년기에 자발적인 참여를 유도해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산할 수 있는 좋은 행사였다앞으로도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을 위한 행사가 많이 이루어지면 좋겠다고 말했다.

 

 

유진섭 시장은 “14개 시군 자원봉사센터가 서로 협력해 청소년들의 눈높이와 수요에 맞춘 다양한 프로그램과 교류가 활발히 이루어지길 바란다청소년 자원봉사자가 확산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