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영양군 하계 유도 및 배드민턴 전지훈련 성료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8/19 [10:21]

영양군 하계 유도 및 배드민턴 전지훈련 성료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8/19 [10: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영양군체육회가 주최하고 영양군유도협회와 영양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영양군 하계 유도 및 배드민턴 전지훈련’이 성황리에 막을 내리며 영양군이 전지훈련의 메카로 발돋움했음을 보여줬다.

지난 5일부터 9일까지 유도 1차 훈련을 시작으로 지난 12일부터 16일까지 유도 2차 훈련, 지난 16일부터 18일까지 배드민턴 훈련으로 마무리된 이번 하계전지훈련은 유도 48개 학교 484명, 배드민턴 5개 학교 60명으로, 2주간 총 53개 학교 544명의 선수들이 참가하였으며, 이는 올해 상반기에 있었던 유도동계전지훈련 인원과 비교했을 때 보다 약 200여명이 증가한 수치이다.

또한 인원이 증가함에 따라 동계유도전지훈련 이후 정체된 지역 소상공인 업체에 다시 활기를 불어넣고, 관내 지역민들의 긍정적 여론에 힘입어 추후 전지훈련 유치에 아주 큰 원동력이 될 것으로 보인다.

오도창 영양군체육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먼 곳까지 오신 선수 및 코치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또한 불편함을 마다하지 않고 너그럽게 받아주신 우리 관내 주민 여러분들과 소상공인 업체 종사자분들께도 정말 감사하다”라며“영양군이 전지훈련의 메카로 거듭난 만큼 앞으로도 다양하고 많은 전지훈련을 유치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