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5인조 걸그룹 '러스티'의 신곡 '목말라' 쇼케이스 잠실서 진행!

- 26일 정오, 신곡 '목말라' 전 세계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 -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6/24 [03:36]

5인조 걸그룹 '러스티'의 신곡 '목말라' 쇼케이스 잠실서 진행!

- 26일 정오, 신곡 '목말라' 전 세계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공개 예정 -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9/06/24 [03:36]

▲ 5인조 걸그룹 러스티(LUSTY)의 24일 쇼케이스 포스터 / 바바 플레이 제공     © 이성훈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바바 플레이 소속 5인조 걸그룹 러스티(LUSTY)가 오는 26일 데뷔를 앞두고 24일 월요일 잠실 롯데 월드 몰 5층 저스트 케이팝에서 쇼케이스를 가진다. 

 

'하린, 진희, 이솔, 윤지, 예령'으로 구성된 러스티(LUSTY)는 6월 26일 정오 데뷔곡 '목말라'의 음원 공개를 앞두고 준비하는 24일 쇼케이스는 '4시 미디어쇼케이스, 6시 30분 팬 쇼케이스'로 준비된다. 

 

걸그룹 러스티 데뷔 싱글 '목말라'는 몽환적인 사운드의 업템포와 후렴의 강렬한 리듬이 조화로운 EDM 곡으로 사랑의 감정을 목마르다는 표현으로 이야기하는 주도적인 여성상을 표현한 곡이다. 

 

데뷔 전부터 저스트 케이팝, 위문공연 등 다양한 무대를 통해 검증된 걸그룹 '러스티(Lusty)'는 국내는 물론 베트남 공연 경험을 가지고 해외에 러브콜까지 받는 신인 케이팝 기대주이다. 

 

현재 러스티는 국내는 물론 해외 공연을 비롯해 웹드라마 캐스팅 등 많은 스케줄이 진행 중이며, 데뷔를 기다리며 형성되는 팬덤의 궁금증을 풀어주기 위해 6월부터 유튜브 및 온라인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가 공개되고 있다. 

  

소속사에서는 "적극적인 마케팅 프로모션의 전초전으로 준비된 이번 음반 발매 쇼케이스를 준비하며, 국내 음악방송을 비롯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오는 6월 24일 데뷔곡 '목말라' 쇼케이스를 진행하는 걸그룹 러스티의 방송활동은 6월 26일 정오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음원과 뮤직비디오 오픈을 기점으로 준비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러스티, 잠실, 저스트케이팝, JUSTKPOP, 걸그룹, 케이팝, 바바플레이, 목말라, 쇼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