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5․18 광주민주화운동에 끊임없는 역사 왜곡과 망언을 한 일부 보수세력과 자유한국당을 규탄한다!

- 자유한국당은 김진태․이종명․김순례 의원을 즉각 제명하라! -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2/20 [21:29]

5․18 광주민주화운동에 끊임없는 역사 왜곡과 망언을 한 일부 보수세력과 자유한국당을 규탄한다!

- 자유한국당은 김진태․이종명․김순례 의원을 즉각 제명하라! -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2/20 [21:29]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자유한국당 소속 김진태이종명김순례 의원은 지난 8, 518 북한 배후설을 주장하는 보수논객 지만원씨를 국회 내로 초청하여 “518 진상규명 대국민공청회를 열고 518 광주민주화운동에 대한 비하와 반인륜적인 망언을 자행했다.

 

지난 박근혜 정권과 자유한국당 뿌리인 새누리당은 80년 민주화운동을 추모하는 노래인 임을 위한 행진곡조차도 518 광주민주화운동 기념식에서 제창할 수 없게 했었다. 그러나 위대한 대한민국 국민들은 촛불혁명으로 그들의 천박한 역사인식에 철퇴를 가했다.

 

촛불혁명은 멀리는 동학혁명으로부터 3.1 운동, 4.19 혁명, 5.18 광주민주화운동, 6.10 민주화운동의 올곧은 정신을 이어 받았다.

 

그런데 촛불혁명으로 새로운 정권이 탄생한 지 2년 만에 광주민주화운동이 북한 특수군들의 개입으로 폭동이 되었다.”는 이런 망언을 자유한국당 소속국회의원들이 주도하여 국회 내에서 공공연하게 자행했다.

 

이에 우리 전남시장군수협의회는 살아서도 그들을 따르지 못하고 이와 같은 부끄러운 시대를 만들어 냈음에 낯이 뜨거워 차마 얼굴을 들 수가 없을뿐만 아니라 먼저 오월의 영령들 앞에 진심으로 머리 숙여 용서를 빈다.

 

80년 오월 광주민주화운동은 대한민국의 정의로운 역사이며 이미 우리나라 뿐만 아니라 전 세계인이 공유해야 할 인류 최고 가치인 인간 존엄성을 지키기위한 민주화운동이었음이 역사적 평가를 통하여 증명되었고 그러기 때문에 관련 기록물이 유네스코 세계기록문화유산에 등재되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가 인정하는 역사이자, 인류 보편적 가치로 인정받았다.

 

 

더 나아가 5.18 광주민주화운동은 이미 법률로써 그 의의와 가치를 평가하였고 대법원 판결로도 사실이 확인되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보수 세력과 제 1야당인 공당소속 의원들이 이와 같은 끊임없는 왜곡과 폄훼를 넘어 차마 입에 담을 수 도 없는 망언을 국회 내에서 자행했다는 사실은 거룩한 희생으로 이룩한 대한민국의민주주의와 헌법 질서를 부정하는 시대착오적 만행이 아닐 수 없다.

 

이런 행위를 더 이상은 용납해서는 안 된다.

 

5.18 광주민주화운동을 위법하고 부당하게 자의적으로 비하하는 행동으로 국민을 기만하고 국회의 품위를 손상시킨 점에 대해 자유한국당의 철저한 반성과 사죄를 촉구한다.

 

또한, 해당 의원들을 자유한국당에서 즉각 제명하라!

 

더 나아가 국회는 이 세 의원을 국회에서 영원히 추방하라!

 

다시는 지만원씨 같은 사람이 더 이상 나올 수 없도록 한국형 홀로코스트법인 역사왜곡 방지특별법을 제정하라!

 

5.18 광주민주화운동 당시 이름 없이 스러져간 들꽃들은 문민정부 수립의 원동력이자 1998년 우리나라 최초의 여야 정권교체를 민주적 절차에 의해서 이룩해낸 근간이 되었다. 그리고 그들은 해방 이후 가장 떳떳한 우리의 역사를 창조해 낸 주체가 되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