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관광버스앞서 가턴 트럭들이받아 버스 기사 사망 18명 부상' 날벼락 사고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2:46]

관광버스앞서 가턴 트럭들이받아 버스 기사 사망 18명 부상' 날벼락 사고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2/06 [12:46]

▲     © 사진=SBS 방송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충주 평택 제천 간 고속도로에서 전세버스가 덤프트럭을 들이받아 1명이 사망하고 18명이 부상을 당하는 사고가 발생했다. 

 

6일 오전 3시 50분께 충북 충주시 평택 제천 간 고속도로 터널 안에서 45인승 전세버스가 앞서가던 25톤 덤프트럭을 들이받아 전세버스 운전기사 1명이 사망하고 승객 18명이 부상을 당해 치료를 받는 중이다. 

전세버스의 전면부는 사고의 충격으로 처참하게 일그러지고 유리창도 완전히 깨졌다.

 

당시 전세버스는 제천에 거주하는 마을 주민들을 태우고 인천공항으로 향하던 길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탑승객들의 진술과 블랙박스 등을 통해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