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소규모 구인·구직 만남의 날’ 23일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1/20 [09:00]

양평군, ‘소규모 구인·구직 만남의 날’ 23일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1/20 [09:0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양평군 일자리센터는 오는 23일 오후 2시부터 3시 30분까지 양평군청 지하종합상황실에서 ‘4차 소규모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기업에게 우수인재 채용의 기회를 구직자에게 취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분기별로 개최하는 소규모 채용행사다.

 

 

올해 총 3회의 소규모 구인‧구직 만남의 날 행사를 개최해 30여 명의 구직자가 취업에 성공했으며, 미 채용인원에 대해서도 취업 연계에 노력 중이다.

 

올해 마지막 채용행사가 될 이번 행사에는 5개 구인기업이 참여해 다양한 직종에서 업체 인사담당자들의 현장면접 등으로 직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면접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일자리센터 및 각 읍·면사무소에 구직등록 후 접수하면 되고, 사전에 등록하지 않은 구직자라도 행사

 

 당일 방문해 현장 면접과 일자리 관련 정보를 얻고, 직업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채용행사인 만큼 취업으로 어려움을 겪는 구직자들에게 적성에 맞는 일자리를 제공하고 구인난에 처해있는 기업에게는 필요한 인재를 구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올해 채용행사를 진행하면서 발생한 미비사항을 잘 보완해 내년 채용행사를 잘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