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7회 정읍시 지역아동센터 종합학습발표회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18:37]

제7회 정읍시 지역아동센터 종합학습발표회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11/07 [18:37]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 이미란기자]정읍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회장 이현미)는 지난 6일 정읍사예술회관에서‘종합학습발표회’를 개최했다.

▲     © 이미란 기자

지역아동센터는 마을 공부방에서 시작해 2004년부터는 공식 아동복지시설로 인정됐으며, 지역사회 연계를 통한 건전한 아동육성을 목적으로 아동복지서비스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방과 후 돌봄이 필요한 아동들을 보호하며 학습지도, 건전한 놀이 등 종합적인 복지서비스를 제공해오고 있다.

 

이날 행사는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종사자 등 6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한 해 동안 아이들이 지역아동센터 프로그램을 통해 갈고 닦은 재능과 실력을 뽐내는 발표회와 작품전시회를 진행했다.

 

발표회 시작을 알리는 바이올린합주와 연극, 댄스, 태권체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고, 29개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직접 만든 가죽공예작품과 미술작품, 비즈 및 다육이 화분 등 지난 1년 동안 열심히 배우고 익힌 작품들이 전시돼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지역아동센터 이 회장은 “본 행사가 아동 역량강화에 중점을 둔 지역대표 아동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지역아동센터 간 서로 화합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