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원해경, 진해 연도 3m 높이 방파제 아래로 술취해 추락한 50대(男) 구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10/07 [10:49]

창원해경, 진해 연도 3m 높이 방파제 아래로 술취해 추락한 50대(男) 구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10/07 [10:4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창원해양경찰서(서장 이강덕)는 6일(토) 오후 10시 36분께 창원시 진해 연도 동방파제에서 일행과 걷던 J모씨(55세,남자)가 방파제 3미터 아래로 추락해 구조 했다고 밝혔다.

 

J씨는 일행과 함께 바닷가에서 음주 겸 산책을 위해 연도에 방문하였으며 야간에 방파제를 걷던중 술에 취해 어두워서 잘 보이지 않아 발을 헛디뎌 방파제 3미터 아래로 추락 했다. 일행이 구조요청 하여 창원해경은 신항파출소 연안구조정을 현장으로 급파 했다.

 

신항파출소 구조대는 현장에서 추락자 상태를 확인하고 추락자가 갈비뼈 골절의심과 오른손 열상으로 인한 고통을 호소하고 있었으며 응급처치를 하고 들것을 이용해 방파제 상부지역으로 이동시켰다.

 

추락자 J씨는 119 구급차량에 이송되어 부산소재 병원으로 이송되어 진료중이고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전했다.

 

창원해경관계자는 “지난 9월에도 똑같은 장소에서 20대(男)가 발을 헛디뎌 추락한 사고가 발생 했다”며“ 야간에는 방파제 추락위험이 더 높은 만큼 큰 화를 입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당부 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