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고서면, 한가위 송편 나눔 행복한 이웃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9/17 [20:28]

담양군 고서면, 한가위 송편 나눔 행복한 이웃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9/17 [20:2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군 고서면에서는 민족 고유의 대명절인 추석을 맞이해 송편을 나누며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     ©

14일 관내 새마을 부녀회를 비롯한 각 기관단체 임직원, 그리고 고서초등학교 학생 등 150여 명이 함께 고서문예회관에서 송편 나눔 행사를 열었다.

 

이번 행사는 고서면과 도농 11촌 자매결연사인 LG이노텍 광주공장의 후원 속에 쌀 200kg으로 송편을 빚어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세대 등 소외계층 200여 세대에 전달했다.

 

LG이노텍 임직원은 송편을 빚는 일부터 가가호호 배달까지 직접 해봄으로써 도농 11촌 자매결연의 끈끈한 정을 서로 느낄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 참여한 고서초등학교 학생들은 작은 손으로 직접 송편을 빚어보는 체험뿐만 아니라 어르신들께 보내는 추석 안부와 건강을 기원하는 예쁜 손편지로 마음을 전달하기도 했다.

 

한편 LG이노텍 광주공장은 자매결연 지역인 고서면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다. 해마다 열리는 대나무축제, 노인잔치, 한마음축제, 김장봉사 등 크고 작은 지역행사에서의 든든한 후원뿐만 아니라 임직원이 직접 찾아와 이동세탁봉사, 주거환경개선 등 이타적 활동에 앞장서 진정한 도농상생의 모델이 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