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창원해경, 추석 연휴 대비 도선 안전관리 강화

해양안전 기동점검단 운영 민·관 합동점검 실시 -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9/12 [10:19]

창원해경, 추석 연휴 대비 도선 안전관리 강화

해양안전 기동점검단 운영 민·관 합동점검 실시 -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9/12 [10: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창원해경서(서장 이강덕)는 추석 연휴 대비 해양안전 확보를 위하여 9월 13일부터 14일까지 해양안전 기동점검단을 운영하여 민·관 합동점검을 실시하는등 추석연휴기간(9.21~9.26) 안전관리를 강화한다고 밝혔다.

 

점검단은 남해지방해양경찰청, 창원해양경찰서, 경상남도, 선박안전기술공단이 참여하여 기동점검단을 구성, 관내 도선 5척 및 선착장 4곳의 안전관리 실태를 점검하는 등 바닷길 안전관리에 나선다.

 

창원해경은 이 기간 동안 선박설비의 안전성, 선박의 불법개조 여부, 구명장비 관리상태 등을 집중 점검하며, 또 사업자와 종사자에 대한 안전교육을 병행 실시한다.

 

또한, 추석연휴기간 동안에는 태풍·강풍 등 기상불량 시 신속한 출항통제.과적·과승·음주운항 단속, 사고 취약 항로에 대한 순찰 및 긴급구조 태세유지 등을 시행한다.

 

창원해경 관계자는 “추석 연휴기간 중 이용객 증가가 예상되는 만큼과승, 음주운항 근절 등 철저한 안전관리가 요구된다며, 안전하고 즐거운바닷길을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