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LA한인축제 40여종 농특산품 홍보부스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09/11 [19:10]

정읍 단풍미인쇼핑몰! LA한인축제 40여종 농특산품 홍보부스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09/11 [19:1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농업기술센터(소장 문채련)에서 운영하고 있는 단풍미인쇼핑몰의 먹거리 상품들이 미국 한인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미국 LA 한인 축제로 향한다.

▲     ©

정읍시는 지난해 채소, 잡곡 등 10여종의 농·특산품을 수출하여 25백여만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번 행사에는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40여종의 농·특산품을 미국에 선보여 현지 한인들의 반응을 살펴보고자 한다. 이를 바탕으로 향후 2019년 수출계획의 방향을 정할 것이라고 밝혔다.

 

내달 4일부터 7일까지 4일간 진행될 LA 한인축제에 참가하게 될 정읍 단풍미인 쇼핑몰은 장류, 엑기스, 자생차, 장아찌 등의 다채로운 가공식품으로 구성된 홍보부스를 운영할 계획이다. 엄격한 품질 관리와 꼼꼼한 선별과정을 거친 단풍미인쇼핑몰의 상품은 일찍이 현지인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은 바 있어, 축제를 기다리는 단풍미인쇼핑몰의 입점업체들은 기대에 부푼 마음을 내비쳤다.

 

단풍미인쇼핑몰의 이번 축제 참가는 건강하고 정직한 매력을 앞세운 정읍 지역 농·특산품의 가능성을 증명하고, 더 나아가 지역 농업인들의 참여를 독려하여 침체된 농촌 경제에 활력을 불어 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읍시 관계자에 따르면이번 LA한인축제는 단풍미인쇼핑몰의 해외시장 개척에 새로운 발판이 될 것이다앞으로 입점업체의 수출의지 및 해외마케팅 계획 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정읍의 ·특산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