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대구시 소방안전본부, 청렴문화 혁신 토론회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9/07 [08:57]

대구시 소방안전본부, 청렴문화 혁신 토론회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9/07 [08:5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대구시 소방안전본부는 4일과 6일 양일간 소방안전본부 5층 대회의실에서 소방경 이상 간부 소방공무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한 공직사회 구현을 위한 청렴문화 혁신을 위한 토론회를 개최했다.

 

청렴토론회는 지난달 31일 대구시 주관으로 실시한 청렴문화 혁신 토론회 개최 결과를 대구소방 전 간부공무원에게 공유하고, 소방 내부청렴도 향상을 위한 토론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됐다.

 

주요내용으로는 ▲대구소방의 승진 및 인사시스템 운영 ▲소방공무원 상훈 및 해외연수 선발 등에 관한 내용에 대해 소속․계급을 떠나 허심탄회한 질의와 관련부서의 답변, 개선책 제시 등이 이뤄졌다.

 

또한, 소방안전본부와 소방서의 소통이 부족하고 내부청렴도 향상 관련 시책들의 인식과 홍보가 부족하다는 점에 공감하며, 이번 토론회가 서로를 돌아볼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평가다.

 

이창화 시 소방안전본부장은 “대구소방은 조직을 운영함에 있어 다른 어느 기관에도 뒤지지 않는 공정하고 투명한 시스템을 갖추고 실천하고 있다. 직원 간 부서 간 소통의 부족으로 인해 내부청렴도가 저평가 되는 일이 있어서는 안된다.”며 “전 간부들이 소속 직원들에게 내부청렴도 관련 시책을 포함해 조직 내 소통 강화에 힘써주기를 당부한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