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산구 장덕도서관, ‘독후화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오현미 기자 | 기사입력 2018/08/31 [16:19]

광산구 장덕도서관, ‘독후화 그리기 대회’ 참가자 모집

오현미 기자 | 입력 : 2018/08/31 [16:19]

▲ 장덕도서관 독후과 그리기 대회 포스터.     © 오현미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오현미 기자]광주 광산구 장덕도서관이 오는 10월 9일 한글날 맞이해 ‘독후화 그리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광주시 어린이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고, 모집부문은 초등 저학년 100명, 초등 고학년 100명, 유아 동반 가족 100팀이다. 참가신청은 9월 4일부터 광산구통합도서관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받는다.

 

초등 저학년인 1~3학년 주제도서는 팽샛별의 ‘여보세요?’, 이혜란의 ‘뒷집 준범이’이다. 초등 고학년인 4~6학년은 가에탕도레뮈스의 ‘텅 빈 냉장고’, 한윤섭의 ‘우리 동네 전설은’을 읽고 그림을 그리면 된다. 유아 동반 가족 팀은 네 도서 중 하나를 선택해 참여할 수 있다.


출품작은 심사를 거쳐 광주시교육감상·광산구청장상·광주서부교육청장상 등을 시상하고, 우수작은 도서관에서 전시할 예정이다.


대회가 열리는 행사장에서는 팬시우드·반려식물·손거울·태평소 만들기, 팝아트 체험 등 부스가 운영되고, 전래놀이 한마당과 페이스페인팅 등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놀이전도 열린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독후화 그리기 대회는 아이들이 책을 친근하게 느끼고, 도서관에서 즐거운

추억을 쌓는 기회다”며 “가족 단위로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