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라남도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워크숍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8/30 [16:42]

전라남도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워크숍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8/30 [16:42]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재)전라남도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김진희)에서는 9월 1일(토)~2일(일) 목포시청소년수련원에서 70여명의 도내 청소년동아리 대표와 청소년지도자들이 참여하는‘전라남도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워크숍’을 개최할 예정이다.

 

 

정부 국정과제「53. 아동·청소년의 안전하고 건강한 성장 지원」과 제6차 청소년정책 기본계획 「청소년 참여과 권리증진」과 연계하여 지역 내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활동역량 증진 및 창의성 개발을 도모하기 위해 도내 청소년수련시설 동아리와 청소년 어울림마당 동아리를 대상으로 ‘전라남도 청소년동아리연합회’를 올해부터 구성하고 운영하고 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동아리간 분임토의, 상호교류활동, 장기자랑, 임원선출, 동아리연합활동 활성화 방안과 향후 활동계획 등을 논의하고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를 관람할 예정이다.

 

 

향후 전라남도 청소년동아리연합회에서는 청소년어울림마당과 연계한 연합활동, 청소년의 다양한 욕구에 맞춘 교육·멘토링 등 청소년들이 자발적으로 만들어나가는 동아리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청소년활동진흥센터에서는 동아리연합회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