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송귀근 고흥군수, 전남도 협력간담회 참석

일자리 창출 등 전라남도-시·군 상생발전 협약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20 [18:34]

송귀근 고흥군수, 전남도 협력간담회 참석

일자리 창출 등 전라남도-시·군 상생발전 협약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20 [18:3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송귀근 고흥군수는 20일 전남도청 서재필실에서 열린 ‘일자리 창출 및 창업지원을 위한 도지사-시·군 협력간담회’에 참석했다.

이 날 간담회는 민선7기 출범에 맞춰 도지사와 시장·군수가 함께하는 첫 상견례로 상생발전과 협력의지를 다짐하는 자리이다.

송귀근 군수는 인사말을 통해 전남도청 근무시절에 대한 소회와 함께 도와 시군이 앞으로도 협력의 기회를 자주 갖고 공동 대응을 모색해 나가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전라남도 일자리정책실장으로부터 일자리 창출 및 창업지원에 대한 설명을 들은 후 김영록 도지사를 비롯한 시장·군수와 함께 지역의 상생발전을 위해 공동 노력하기로 한 협약서에 공동 서명했다.

이 협약서에는 일자리 창출과 청년 창업지원, 혁신 인재 육성, 공정·투명한 인사 및 조직운영, 주요 현안에 대한 공동대응 및 상생협력 등의 내용이 담겨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고흥군은 ‘고흥, 새로운 미래를 날다’라는 슬로건으로 이를 실현하기 위해 분야별 5대 군정방침으로 하나된 군민화합, 잘사는 상생경제, 따뜻한 희망복지, 머무는 문화관광, 투명한 소통행정으로 설정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