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주수 의성군수, 의성군 민선7기 큰 그림을 그리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20 [08:48]

김주수 의성군수, 의성군 민선7기 큰 그림을 그리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20 [08:4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의성군(군수 김주수)은 18일(수) 군청회의실에서 민선7기 출범과 함께 앞으로 4년 동안 추진 할 군정비전을 제시하고 핵심정책에 대한 5대 분야별 군정추진계획 보고회를 실시하였다.

이날 보고회는 김 군수가 민선7기 임기중 가장 큰 주안점을 두고 있는 일자리 창출, 농축산업 육성, 사회복지, 문화관광, 지역개발 등 5대 분야별 군정추진 방향과 실천계획에 대하여 업무담당 실과장이 직접 보고하였다.

 

보고회 방식도 과거 부서별 단순 나열식 업무계획보고 방식에서 벗어 나 기획부서의 국·도정 정책분석과 군정추진 방향 등 총괄보고에 이어 향후 4년간 의성군이 나아갈 5대 정책분야별 100개 실천과제를 제시하였다.

 

보고회에 참석한 김 군수는“오늘 업무보고는 지난 4년간 군정 성과를 바탕으로 민선7기 4년은「군민중심, 군민행복」을 최우선 과제로 새로운 도약과 발전을 이끌어낼 군정을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의지를 밝혔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지난 민선6기 의성군수로 재직하면서 농산물통합 브랜드개발과 유통구조개선, 시가지 간판정비사업과 전선 지중화사업, 공용주차장 설치와 교차로 등 많은 군정성과로 지난 6.13 지방선거에서 민선6기에 이어 민선7기 제44대 의성군수로 재선되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