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철우 도지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에 추대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20 [08:46]

이철우 도지사,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명예회장에 추대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20 [08: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이날 추대식은 경북도청에서 경북사회복지모금회 신현수회장, 이진복 나눔봉사단장, 임주원․박동기․최익조 아너소사이어티 등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명예회장 및 단장 추대승낙서 서명, 추대패 전달, 이철우 도지사 1도민 1나눔 계좌 가입, 임주원(경북 85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가입 순으로 진행됐다.

 

추대패를 전달한 경북 모금회 신현수 회장은 “새로운 명예회장님과 명예단장님을 모시게 되어 영광이며 경북도민들이 어려운 이웃에게 온정을 나누고 더불어 상생하는 공동체 문화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추대식에서는 이철우 도지사와 부인 김재덕 여사가 동시에 명예회장과 명예단장을 맡아 그 의미가 크다.

 

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기부문화 확산과 이웃사촌 복지공동체를 실현해 경북이 대한민국 나눔 문화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진 환담에서 이철우 지사는 아너소사이티에 가입한 임주원 회원에게 “어려운 결단을 내려줘 감사하며, 경북의 개인 고액기부문화 성장에 밑거름이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 아너 소사이어티 : 일시 또는 누적으로 1억원 이상 기부한 개인기부자들의 모임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