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령해경, 여름철 해수욕장 오염예방대책 시행

해·육상 오염물질 해수욕장 유입 완벽 차단!!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6 [11:09]

보령해경, 여름철 해수욕장 오염예방대책 시행

해·육상 오염물질 해수욕장 유입 완벽 차단!!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6 [11:0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보령해양경찰서(서장 이진철)는 보령머드축제가 열리는 대천해수욕장 등 지역해수역장의 성공적인 축제와 피서객들의 환경안전을 위해 7월부터 8월말까지 여름 물놀이철 대비 해양오염 예방활동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최근 3년간 전체 해양오염신고 중 해수욕장 오염신고 비중은 4%로 낮으나, 7〜8월에 집중되었다.

이번 여름에도 대천해수욕장을 시작으로 주요 해수욕장이 순차적으로 개장하고 있어 해수욕장 오염신고 민원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따라 보령해양경찰서는 국민 여가생활과 밀접한 해수욕장, 수변공원 등을 중점관리지역으로 선정해 맞춤형 예방대책을 시행할 예정이다.

 

주요 예방대책은 지자체(보령시)와 협력하여 취약시간대 육상 해수욕장 순찰을 강화하고 오염요소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또한 어선·공사작업선의 선저폐수·폐유를 적법처리토록 유도하고 지역수협과 협조하여 어업인 대상 해양오염방지 예방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보령해양경찰서 관계자는 “여름철 관광객인 많이 찾는 해수욕장에 기름 등 오염물질이 유입되지 않도록 오염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