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통영해양경찰연료고갈로 포류중인 보트구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5 [17:04]

통영해양경찰연료고갈로 포류중인 보트구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5 [17:0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통영해양경찰서(서장 신동삼)는 14일(토) 오후 2시 26분경 경남 고성군 자란도 인근해상에서 레저보트가 연료고갈로 표류하게 되어 통영해경이 구조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레저보트 A호(0.78톤, 85마력, 승선원 5명)는 사천시 삼천포항에서 낮 12시경 출항하여 사량도 인근해상에서 레저 활동 후 이동 중 오후 2시 26분경 고성군 자란도 인근해상에서 연료가 고갈되어 표류하게 되자 운항자 김모씨(58세)가 통영해경으로 구조 요청하였다.

...

신고를 접한 통영해경은 경비함정을 현장으로 보내여 승선원 안전을 위해 경비함정으로 옮겨 태웠으며, 레저보트를 예인하여 인근 고성군 맥전포항으로안전 예인하여 입항 조치하였다.

 

이보다 앞서, 14일(토) 오후 1시 30분경 통영시 욕지도에서 사륜오토바이(ATV)를 타던 관광객 2명이 운행 중 가드 레일에 부딪혀 다리 및 발목에 통증을 호소하여 환자의 아버지가 통영해경으로 이송 요청하여 경비함정을 이용하여 통영시 달아 항에 대기 중인 구급차량에 인계하였다.

 

또한, 14일(토) 오후 12시 48분경 통영시 소매물도 갯바위에서 관광객이 미끄러져 무릎을 다쳐 어촌계장이 발견하고 통영해경으로 이송 요청하여 현장에 도착한 거제남부파출소 연안구조정이 환자를 구급차량에 인계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