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통영해경, 욕지도 인근 해상 선박 충돌 사고 발생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14 [08:40]

통영해경, 욕지도 인근 해상 선박 충돌 사고 발생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14 [08:40]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통영해양경찰서(서장 신동삼)는 13일(금) 새벽 05시 30분경 경남 통영시 욕지도 인근 해상에서 3톤급 통발어선 A호와 28톤급 통발어선 B호가 충돌하는 사고가 발생하였다고 밝혔다....

 

이날 사고는 13일(금) 새벽 5시 30분경 경남 통영시 욕지도 북동방 1.5해리 해상에서 조업중이던 통영선적 통발어선 A호(3톤, 승선원 1명)의 좌현선수와 항해중이던 통영선적 통발어선 B호(28톤, 승선원 8명) 정선수 충돌하여, B호 선장 김모씨(51세)가 통영해경으로 신고하였다.

 

신고를 받은 통영해경은 양 선박 선장 상대 인명피해 및 침수등 선박 안전상태 등을 확인하는 한편 경비함정을 현장으로 급히 보내었다.

 

현장에 도착한 경비함정은 피해사항을 확인하였으며, 인명피해는 A호 선장의 목부분 통증 호소 외 인명피해는 없으며, A호 좌현 선수가 파손되어 일부 침수되었으나, 자력항해가 가능하여 경비함정이 안전호송 하여 통영시 삼덕항으로 입항하였다.

 

또한, 이보다 앞서 12일(목) 저녁 7시 45분경 통영시 연화도 거주중인 C씨(70세, 남)이 화장실에서 쓰려져 연화도 보건진료소장이 통영해경으로 이송요청하여 경비함정이용 원격응급의료시스템을 가동하며 응급처치후 통영시 달아항에 대기중인 구급차량에 인계하여 통영소재 병원으로 이송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