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트럼프, 김정은 친서 공개…“나와 각하의 의지와 노력, 반드시 결실”

강재영 기자 | 기사입력 2018/07/13 [09:24]

트럼프, 김정은 친서 공개…“나와 각하의 의지와 노력, 반드시 결실”

강재영 기자 | 입력 : 2018/07/13 [09:24]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이 12(현지시간)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으로부터 받은 친서를 자신의 트위터에 공개했다.

 

트럼프 대통령은 친서와 함께 김 위원장으로부터 받은 매우 좋은 글, 큰 지전이 이뤄지고 있다는 글을 올렸다.

 

김 위원장은 서한에서 “24일전 싱가포르에서 있었던 각하와의 뜻깊은 첫 상봉과 우리가 함께 서명한 공동성명은 참으로 의의 깊은 여정의 시작이 됐다고 밝혔다.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 사진제공=싱가포르 통신정보부·뉴시스     ©운영자

 

이어 나는 두 나라의 관계 개선과 공동성명의 충실한 리행을 위해 기울이고 있는 대통령 각하의 열정적이며 남다른 노력에 깊은 사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김 위원장은 조미사이의 새로운 미래를 개척하려는 나와 대통령각하의 확고한 의지와 진지한 노력, 독특한 방식은 반드시 훌륭한 결실을 맺게 될 것이라고 굳게 믿고 있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대통령 각하에 대한 변함없는 믿음과 신뢰가 앞으로의 실천과정에 더욱 공고해지기를 바라며 조미관계개선의 획기적인 진전이 우리들의 다음번 상봉을 앞당겨주리라고 확신한다고 마무리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