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북인천라이온스클럽 42대 이광세회장 취임, “회원 모두가 클럽회장…”

신생호 취재부장 | 기사입력 2018/07/07 [00:52]

북인천라이온스클럽 42대 이광세회장 취임, “회원 모두가 클럽회장…”

신생호 취재부장 | 입력 : 2018/07/07 [00:52]

 [신생호 기자] ()국제라이온스협회354-F(인천)지구 북인천라이온스클럽 제41·42대 회장 이취임식이 6일 오후 부평관광호텔 컨벤션센타에서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되었다.

 

▲ 북인천라이온스클럽 42대회장으로 취임한 이광세 회장의 취임사     © 신생호 기자

 

41대 정의건 회장은 이임사에서 “1년동안 제가 할 수 있는 열정과 최선을 다해 노력했고 소중하고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던 보람된 한 해였다면서 새로 취임하는 이광세회장님의 능력은 10, 봉사는 100배를 능가하는 탁월한 지도자라고 평가했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새로 취임하신 이광세 회장님을 중심으로 다시 한 번 공동체 봉사활동 실현에 앞장섬으로써 스스로 회원들의 자금심을 드높이고 우리 사회를 봉사와 나눔의 정신으로 환하게 밝혀 주기를 기대한다고 축사를 통해 축하했다.

 

이어 이날 취임한 제42대 이광세 회장은 "북인천라이온스클럽 회원들 모두가 클럽회장"이라며 노고를 치하하고 회원 영입에 있어 사회적 지위보다는 희생과 봉사정신을 우선 삼겠다면서 재정을 투자하는 봉사보다는 회원들의 노력과 봉사사업에 역점을 두어 전 회원이 참여하는데 역점을 두고, 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특히 청소년들에게 삶에 동기부여를 할 수 있는 봉사사업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북인천라이온스클럽은 취임한 이광세 회장을 통해 인천지역 학생들에게 장학증서와 표창(봉사상)를 수여했다.

 

장학증서 수상자 명단

세일고등학교 1학년 운영철 세일고등학교 1학년 송명관 세일고등학교 2학년 김도율 부개고등학교 3학년 오민수 부개고등학교 3학년 양채연

 

표창(봉사상) 수상자 명단

한길초등학교 6학년 신성섭 진산중학교 1학년 송예준

 

이광세 회장 주요 프로필

•대한민국사이버국회 부의장겸 사무총장

•대조선역사학회/한문화사재단 운영위원

•사)인천시민자원봉사회 대표
새날희망연대 공동대표 /운영위원장
사) 한국웅변단체총연합회 인천광역시본부회장
사)남북경협국민운동본부공동대표
대통령직속 민주평통자문위원
통일부 통일교육전문위원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