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 서구 ‘초장동한마음축제’ 7월 6∼7일 개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7/03 [09:48]

부산 서구 ‘초장동한마음축제’ 7월 6∼7일 개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7/03 [09:4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산복도로 문화 활성화와 주민들의 어울림 한마당을 통한 새로운 마을문화 조성을 위한 마을축제가 부산 서구 초장동 한마음행복센터 앞을 비롯한 산복도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제2회 초장동한마음축제-저 푸른 천마산로 위에’가 그것으로 오는 6일 오후 5시 전야제(제2회 풍천음악회)를 시작으로 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펼쳐질 예정이다.


아미·초장도시재생프로젝트의 일환인 이 축제는 주민들로 구성된 초장동축제추진위원회가 기획·진행하고 있으며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초장동주민센터, 아미·초장현장지원센터가 힘을 보태고 있다.


올해 축제는 지역특성을 최대한 살려 산복도로 문화 활성화와 주민들의 어울림 한마당을 통한 새로운 마을문화 조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이에 따라 주민들의 재능기부로 노래, 댄스, 연주 등 다양한 공연과 주민 노래자랑이 진행된다. 또 떡메치기, 버튼거울 만들기 등 각종 체험부스가 운영되고 어린이 사생대회도 마련된다. 뿐만 아니라 아나바다장터, 플리마켓, 먹거리부스, 즉석이벤트, 경품 추첨 등도 펼쳐져 축제의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노래자랑과 플리마켓, 체험부스는 사전접수를 통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희망자는 전화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초장동 240-6564, 부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257-9405)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