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신산업선도인력양성사업 충북-제주 연합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6/30 [14:37]

충북창조경제혁신센터, 지역신산업선도인력양성사업 충북-제주 연합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6/30 [14:3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충 북창조경제혁신센터(이하 “충북센터”, 센터장 윤준원)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는 오는 6월 28-29일, 이틀간 ‘2018 지역신산업선도인력양성사업 충북-제주 연합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이하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을 개최했다.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은 지역 간 우수 바이오 인재 네트워크를 확장하고 해당 분야 전공자들의 취업 및 직무 역량을 강화하고자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오산 아모레퍼시픽 바이오(뷰티)기업 현장견학, 바이오 취창업 역량 향상 교육으로 구성되었다.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에는 충청북도 및 제주 지역의 2018 지역신산업선도인력양성사업 바이오 과제 참여연구원과 도내 바이오 관련 학과생 등 20여명이 참여헸다.

 

 충북센터는 이번 바이오 네트워킹 워크숍을 토대로 4차 산업혁명 시대에 걸맞는 바이오 분야 인재들을 양성할 계획이다. 바이오 전공자들에게 산업 이해도 증진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향상을 돕도록 하고, 향후 진로 탐색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윤준원 센터장은“ 양지역 간 바이오 인력 네트워크를 통해 지역 바이오 산업에 필요한 것들을 교류와 협력을 통해 확보해 가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