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부산영어도서관, BEL 열린 아카데미 특강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4 [09:47]

부산영어도서관, BEL 열린 아카데미 특강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4 [09:4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부산광역시립중앙도서관(관장 김상식) 분관 부산영어도서관은 4월 25일 오후 5시부터 1시간동안 부산 글로벌빌리지 내 영어도서관 Dream World에서 중학생 이상 시민 45명을 대상으로 ‘제1기 BEL 열린 아카데미’ 특강을 연다.

 

부산영어도서관은 세계 각국에서 다양한 경험을 한 강사들을 초청하여 시민들에게 세계시민의 관점을 제시하고, 영어 의사소통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 아카데미를 마련했다.
이 아카데미는 나레디 앤 레고디(Naledi N. Legodi) 강사의 ‘The Many Africas : Who is Africa?’ 주제 영어강연으로 진행한다.

 

이어 오는 5월 9일 오후 5시부터 1시간동안 같은 장소에서 쿠키나 울리아나(Kukina Uliana) 강사의 ‘Introduction to Russian Culture’ 주제 강연으로 제2기 특강이 열린다. 참가 희망자는 5월 4일까지 부산영어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부산영어도서관은 오는 9월과 11월에도 이 아카데미를 진행할 계획이다. 문의 부산영어도서관(818-2864).
김상식 관장은 “이번 아카데미를 통해 참가자들이 세계시민의 자질과 영어활용 능력을 키울 수 있을 것이다”며 “교육가족과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