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순천시, 다문화가정과 함께“다정다감(多情多感)”나눔행사 개최

순천시자원봉사센터 다문화가정 60가구를 초대하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21 [08:14]

순천시, 다문화가정과 함께“다정다감(多情多感)”나눔행사 개최

순천시자원봉사센터 다문화가정 60가구를 초대하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21 [08:14]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   순천시자원봉사센터(소장 김일중)와 보해양조 순천지점(지점장 김상호)은 20일, 엘리시아웨딩컨벤션에서 다문화가정 60가구를 초대하여 “다정다감(多情多感) 물품나눔 행사”를 개최하였다.

 

이번 행사는 아고라순천의 다채로운 재능기부공연을 시작으로 250만원 상당의 생필품 및 학용품 전달등으로 진행되면서 참석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보해양조 순천지점은 지난 2015년 자원봉사센터와 업무협약을 체결한 이후 1년에 4번씩 무려 4년째 꾸준히『작은 나눔 큰 사랑』지역연계사업을 진행해 왔다. 독거어르신, 장애인, 결식아동 등 지역의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소외된 이웃에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해 행정안전부장관 표창을 받는 등 기업의 사회공헌문화 확산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보해양조 김상호 순천지점장은 “매번 행사를 통해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을 뵙고 나면 직원들의 얼굴에 미소가 번지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우리와 함께 했던 이웃들도 잠시나마 따뜻한 정을 느끼며 환하게 웃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우리가 받은 많은 사랑을 돌려드릴 수 있는 보해양조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이에 자원봉사센터 김일중 소장은 “4년째 변함없는 마음으로 이웃사랑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보해양조 순천지점에 깊이 감사드린다. 보해양조의 나눔 사례가 많은 기업의 귀감이 되어 사회공헌문화가 더욱 확산되고 발전해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자원봉사센터에서는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독거어르신, 소년소녀가장, 다문화가정 등 소외된 이웃을 후원할 기업 및 기관 등을 상시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순천시자원봉사센터(☎ 749-3845)로 문의하면 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