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한화, 아산 장애인복지관과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 추진

김태근 기자 | 기사입력 2018/04/18 [09:26]

한화, 아산 장애인복지관과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 추진

김태근 기자 | 입력 : 2018/04/18 [09:26]

한화가 아산시장애인복지관과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협약을 맺었다.

 

한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과 이창호 아산시 장애인복지관장은 17일 아산1사업장에서 협약식을 하고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장애인과 한화 임직원들이 2주에 1번씩 2시간 동안 함께 배드민턴, 탁구 등 생활 속에서 서로 소통하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체육활동을 같이 한다.

▲ 한화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오른쪽)과 이창호 아산시장애인복지관장이 지난 17일 아산1사업장에서 ‘장애인 생활체육 소통 프로그램’협약식을 했다. 사진제공=한화     © 운영자

 

 

한화 관계자는 신체활동에 제약이 있는 장애인들에게 보다 폭넓고 다양한 운동기회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장애인 비장애인 구분 없이 체력증진과 정서적 안정감과 교감을 높이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한화는 2007년부터 장애인복지관을 후원해왔다. 복지관 구성원들의 만족도가 높아 임직원 참여인원과 활동빈도수도 늘고 있다.

 

이은광 아산1사업장장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생활체육활동을 통해서 서로 소통하며 건강한 정성함양을 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참여 임직원들의 만족도가 높은 만큼 앞으로 관련 프로그램을 더욱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본 기사 보기:시사코리아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