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계양서, 다문화가족사랑 추억 만들기

포토 페스티벌’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16 [18:35]

인천계양서, 다문화가족사랑 추억 만들기

포토 페스티벌’행사 실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16 [18:3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지용)는 지난 14일(토) 경찰서 내 강당에서 관내 다문화가정 추억 만들기 ‘포토페스티벌’ 행사를 개최하였다고 16일 밝혔다

 

행복과 사랑을 담은 다문화가족사랑 추억 만들기를 주제로 실시한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정 6가정(베트남3, 몽골2, 필리핀) 총 23명이 참여하였다

 

사진촬영은 계양구 한빛사진회 이용원회장과 계양경찰서 교통관리계장 복기종 경위가 재능기부 하였으며 사진액자 및 인화비용은 협력단체에서 지원하였다.

 

행사에 참석한 결혼이주여성 앵켈(몽골)은 “ 해맑게 웃는 우리가족사진을 집안에 게시한다고 생각하니 우리가족이 더 행복하고 화목해질 것 같다.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에 대한 소중함을 다시 한번 알게 된 계기가 되었다” 고 전하였다.

 

협력단체장 함기문위원장은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행복한 미소가 담긴 가족사진촬영행사가 이번 4년차를 맞았는데 가정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이번행사를 앞으로 더 지속 발전시켜 결혼이주여성들의 안정정착을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하였다.

 

인천계양경찰서(서장 정지용)는 “계양구 다문화가정이 가정의 소중함을 느끼며 더불어 존중·배려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 추진하며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