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 시민단체, 세월호 참사 4주년 기억 및 다짐 행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8/04/13 [08:19]

고흥 시민단체, 세월호 참사 4주년 기억 및 다짐 행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8/04/13 [08: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 기자]세월호 참사 4주년 기억 및 다짐행사  기억하고 행동하겠습니다

언제 : 2018년 4월 16일(월) 오후 7시 ~ 8시   어디서 : 고흥읍 파리바게트 사거리
참가 대상 : 희망하는 고흥 군민들

  2016년 말에서 2017년 초까지 적폐청산과 대통령 탄핵을 위해 진행된 전국적인 촛불집회에 맞춰 단 한 차례도 빠짐없이 진행하여 나라다운 나라를 만드는데 고흥군민들도 함께 하였습니다.
  그러나 정권이 바뀌고 세월호 참사 4주년이 다가오지만 당연히 밝혀질 줄 알았던 진실은 여전히 감추어져 있고 책임자 처벌은 멀기만 합니다. 지금이야말로 원점에서 전면 재수사, 재조사가 시작되어야 합니다. 다시 광장에서, 촛불로 모여주세요. 이제는 진실을 밝혀야 합니다.

 




  고흥군농민회, 전교조고흥지회, 고흥교육희망연대, 청정고흥연대회의 , 고흥생태문화모임 느티나무, 고흥온마을학교협동조합, 전국건설노조고흥지회 등 고흥 시민사회단체에서 세월호 참사 4주년을 맞아 세월호 4주년 기억 및 다짐 행사를 마련하여 적폐를 청산하고 국민이 주인이 되는 안전한 나라를 만들어 가는데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군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